티스토리 뷰

나리타를 지나 국도51호선을 타고 동쪽으로 동쪽으로..
중간에 쉬고 있었는데 때 마침 석양이 지고 있었다
거기에다가 아름다운 구름의 형태까지...
자연이 만드는 예술은 언제나 경이롭다
 
그리고 생각했다
동북 지방 여행 테마는 '자연'으로 하자고
내가 이제껏 보지 못했던 일본의 자연환경들
강이나 호수 산 구름 하늘 바다 모두를 내 마음속의 앨범에 가득 담자고..^-^

해가 뜨려 할때...

이깨다 대략 새벽4시경이었을꺼다
한잠도 자지못한 나는 그래도 체력을 회복한 것같아
서둘러 국도51호선 동쪽 끝에 있는 카시마신궁역을 벗어났다
이제는 동쪽이 아니라 북쪽으로 향한다!!!
 
또한 이 때 지진을 경험했는데
누워있었는데 지하어디선가 쿵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주위의 모든 것들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약 10초간 흔들리더니 멈추었다
'아 이게 지진이구나'라고 처음으로 느꼈을 때인데
이전에도 그랬지만 이후로도 지진을 느낀적은 단 한번도 없었다

버스정류장에서 취침시도

가시마 스타디움을 뒤로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