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들이 정말 많았다

....어린양들도 꽤 보였는데....츄릅~

늦은 일정으로 인하여 제대로 보지 못하고 아쉬운 마음에 카트 한 번 타고 내려왔다...

아쉽게도 사진을 찍어 놓은게 없어서...ㅠㅜ

목장하곤 어울리지 않는 쌩뚱맞은 카트라이딩이었지만 재밌었다ㅎㅎ;

그리고 버스를 타고 내려왔는데...1시간 가까이 기다리는 동안 개인차를 타고 내려가는 사람들을 보고 부러워 했었다...

다시 사누키마치역에 와서 한 컷

예전엔 우리나라도 이런 형태의 역사가 많이 있었다

지금은 거의 사라졌지만...의외로 일본의 변하지 않는 점이 나의 향수를 상당히 자극한다

 

이윽고 나를 태우고 도쿄로 향하는 열차가 들어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