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이우라나이노 이시
(戀占の石)
마지막으로 도저히 어떤 결과가 나올까 전에(2003년도)는 시도도 못했던 행동을 하고야 말았던 것이다...
결과는..
사진에 나와있는 그대로다
저 만족하다 못해 환희에 찬 얼굴은 정말..ㅋㅋㅋ
거기에다가 근처에 있던 사람들이 축복해 주었다
여러분 감사했습니다~ㅇㅅㅇ)>
 
100엔 넣고 단번에 성공!!!
그렇다 올해야 말로 성공할 수 있다!!!

 

///다 부질없다~

-20200523

달다!! 맛있다!!
이런 경단을 먹고 싶었던 것이었다..ㅋㅋ
하지만 콩고물과 엿부분이 조금 먹기가 힘들었기 때문에
요령있게 먹지 않으면 옷에 가루를 다 떨구게 되는 참사가...
(경험자의 충언-_-;;;)

쿄토에서 굉장히 유명한 화장품 메이커
 
요지야(よ-じや)
 
원래는 기름종이로 유명한 곳이었지만
지금은 기름종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었다
여하튼 나도 요지야 본점에 들어가서 예비용 종이비누 하나를 샀다
그리고 사샷!!..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