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쟈게 맛있었다-_-;;;

배가 차지 않아 나와서 편의점에서 주먹밥 하나사서 먹었다는 거...-_-ㅋ

대나무통은 어떤용도로 쓰일까..하면
 
고춧가루가 들어가 있었다-_-;;
여하튼 신기해서 사샷!!

가모가와의 여러 음식점들

-先斗町-
-선두정-
 
게이샤와 마이코(게이샤를 수업을 받는 젊은여성)를 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 본곳 처음에 갔을때는 볼 수 없었는데 두번째로 왔을때는 많이 볼 수가 있었다
어느분한테는 사진을 찍을 수 없냐고 물어보았지만 역시 퇴짜 맞았다;;
교토 최고의 전통 유흥가 답다고나 할까?
혹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즈음 가서 구경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게이샤와 마이코를 쉽게 볼 수 있는 곳은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

///당시에는 이게 아오이마츠리라는 걸 몰랐었다...

당시 내가 가지고 있던 카메라는 자동초점을 잘 못맞추는 카메라였기에 흔들림이 심했다

-202005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