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옆에 있는 분은 김새별이라는 이름을 가지신 한국분
지금은 군에 가 계시려나;;;
여하튼 도시샤(동지사-東志社)대학에서 우연히 만난 여행중에 우연히 만난 몇 안되는 한국인
군마쪽에서 알바를 뛰시다가 체제기한이 다 되기전에 일본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자 여행을 나섰다고 했다
금각사가는 버스를 태워드리긴 했는데 잘 가셨는지..^-^;;

저 때의 나를 때리고 싶다...

지금 내가 생각해도 이 포즈는 너무나도 건방지다-_-
윤동주님 정말로 죄송합니다
 
여하튼 내가 제일 존경하는 시인 윤동주
가장 힘든 시기에 가장 찬란하게 빛을 발하셨던 그분의 시는
아직도 나에게 커다란 귀감이 되고 있다

전황거인 코쿄(古居)...
이 전날 아오이 마츠리인가?
여하튼 5월5일날 하는 마츠리 때문에 잠시 내부조정을 하느라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다-_-+
마츠리가 있다는 사실은 가이드북에도 친절히(?) 나와 있었는데...
가이드 북좀 잘 봐둘껄...;;;
 
덕분에 훌륭한 교훈을 얻어 가이드북을 있는데로 다 이용하기 시작했다...-_-;;;

쿄토의 정중앙에 위치해 있는 니죠성
여기도 무슨 국보로 정해져있다고 했는데...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못했던 것 같다
(건물안을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가?)

기모노를 입은 여자애들과 한 컷..ㅋ;
흐음...이 사진에선 너무 다소곳한걸??
(누가?..내가-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