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날 히메지성을 보고 바로 쿠라시키로 향하려 하였으나 막상 히메지역까지 다다르자 비도 많이 내리고

피곤함도 많이 느끼게 되어 다음날로 기약하면서 다시 후쿠야마로 돌아갔다

그리고 다음날...

후쿠야마역에 있던 에반게리온 컬래버레이션 신칸센

무척이나 타보고 싶었지만 타기는 커녕 보지도 못하였다....

10년전 시간적 여유와 배낭의 무게때문에 돌아볼 수 없었던 곳을 차근차근 돌아보았다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곳...

하지만 주말일 때는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인들이 정말 많았다...

어딜가나 중국인 중국인...정말 지겨웠다;;;

10년전에 멈춰있던 놀이동산이 있던 곳에 쇼핑몰이 들어섰다!!

이럴수가...

하긴... 어설픈 놀이동산보단 쇼핑몰이 훨씬 더 도움이 되는건 사실이니까...

다시 후쿠야마로 돌아오는 길에 내가 좋아하는 리얼골드 새로운 버전이 나와서 하나 마셔봤다

맛은...나름 괜찮았는데 나는 오리지널이 더 좋았다

이번엔 신칸센을 타지 않고 산양본선(산요혼센)을 타고 조금 여유를 가지고 열차에 몸을 맡겼다

후쿠야마의 일본 어머니댁을 떠나기 전날 밤에 찍은 사진

이 다음날은 오바마 대통령이 히로시마시를 방문하기로 한 날로

어머니 친구분인 우치다님하고 마린원 출사를 가기로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