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년 전과는 다른 루트로 천수각에 올라갈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10년 루트가 더 맘에 들었다...

이거는 변하지 않았군ㅎㅎ

그 때는 떠올리면서...

10년전에는 올라 올 수 없었던 곳

그 때는 가이드분 설명으로만 비밀 공간이라는 것만 알 수 있었다

거기다가 올라가는 문은 굳건히 닫혀 있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따로 만들어 놓았다

10년동안 이 곳도 이렇게 바뀌었구나...실감했다

 

다시보는 천수각

확실히 그 때와는 무언가 달랐다

하지만 꼭 다시와보자는 나와의 약속을 지켜 뿌듯했던 날이었다

히메지성 관리직원분이 찍어주셨더랬지...

감사합니다ㅎㅎ

히메지성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한 컷ㅋㅋ

2016년 일본여행에서 정말 많이 먹었던 마네켄 와플

여하튼 맛있게 먹고 다음 목적지인 쿠라시키에 갔다

신칸센 타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