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와쿠타니로
오리지날 상품 판매중

이라고 써져있군요;;;

///근데 저 옆에 날개는 왜 달아놓은 걸까?;;

-20200525

오와쿠타니의 전경

저 많은 사람들 중에 70%가 쫑궈런
-_-;;;
몇년전만 해도 한국사람이 많았다는데
(실제로 안내판중 일부는 한국어가 써져있었다)
지금은 그 자리를 중국인이 차지 했다고 한다
그리고 한국인들은 일반적인 관광지가 아닌 재팬알프스나 잘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많이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

오와쿠타니에서

한컷 사샷!!
100m에서 1050m까지
등산해서 올라왔다!!
(실제로 올라온건 전날 11시경이었지만;;)
여하튼 남은 여행에 자신감을 되찾기 시작한 나
약간은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었다

샀다
진정한 하코네의 명물 쿠로다마고!!!
유황천에 삶은 달걀이 6개에 500엔!!!
정말 맛있었다
거기에다가 달걀껍질은 그야말로 검정색
이 날 아침은 역시 이 녀석으로 해결!!

여담이지만 살짝 궁금도 해서 남은 삶은계란을
이틀동안 놔 두어보았는데
검정색에서 원래의 색깔로 변하였었다

키티양~
너무 귀여워..ㅠ_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