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 일본 여행

2015 간사이여행 - 첫 날

초코크림 2020. 7. 28. 13:55

간사이 갈때 타고간 비행기

이동 루트는 김포공항~간사이공항 아시아나편을 이용했다

비용이 조금더 들었지만 2014년도 LCC의 불편함을 절실히 깨달은 나머지

이 여행 부터는 무조건 국적항공사를 이용하게 되었다

거기다가 동생과 동행하는 첫 외국 여행이었기에 뭔가 제대로 된 루트를 경험해주고 싶었다

도쿄보다는 짧은 코스라서 그런지 기내식은 간단하게 나왔다

마카로니를 안먹는 나로서는 약간 맞지 않았지만 나머지는 다 먹었다 ㅎㅎ;

중간것은 다 패스하게 되고 갑자기 킨류라멘...ㅋ;

부추김치가 공짜인것은 여전했다

적당한 면발에 돼지뼈국물로 한국사람 입맛에 잘맞는 라멘..이지만

중국사람들 천지였다

거기다가 알바도 중국인...

8년전엔 한국인 알바가 한명 있었는데...격세지감이다

오사카의 명물중 하나인 타코야끼

기본 동생중심으로 루트를 짜다보니 초심자 코스로 많이 가게 되었다

캡슐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바로 오사카 성으로

천수각이 끄트머리가 보인다

무엇보다 중국인이 정~~~~~말 많았다

지겨울정도로.....

8년전엔 별로 없었는데...

통천각

처음으로 와보는 통천각

워낙에 일본만화등에 자주 나오는 곳이라 동생한테 구경도 시켜줄겸 와보았다

의외로 작은 규모에 놀랐던 기억이 난다

여긴 밤이 좋다고는 하는데...

내가 때를 잘 못 맞춰 온것같았다

요도가와

오사카 전경이 다 보이는 곳

폼 잡고 찍은 한 컷ㅋㅋㅋ

동생은 그냥 한국 스탈로 편하게 다녔다

 

댓글